예배사역단체 어노인팅이 예배 실황을 담은 '예배캠프 2020 라이브' 앨범을 공식 발매했다.
 
 ▲어노인팅 예배캠프 2020 라이브 앨범 자켓(사진=어노인팅 공식홈페이지)

어노인팅은 음반과 음원, 단선 악보를 13일 동시 발매했다고 밝혔다. 음원은 이날 정오 멜론, 지니, 갓피플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됐으며, 신곡 가사 영상은 유튜브 어노인팅 채널에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어노인팅이 지난 1월 14일부터 2박 3일간 각 지역 공동체를 섬기는 사역자들과 함께한 예배 영상이 담겼다.

수록곡은 총 17곡이다. 어노인팅은 전은주 전도사의 '감사로 주님께 나가세'를 비롯해 '말씀이신 예수', '주께서 내 맘에 두신 기쁨은', '주를 기억합니다' 등 다양한 워십곡을 수록했다. 여기에는 CCM 아티스트 조준모, 강명식, 김복유의 곡도 실렸다.

어노인팅은 "지난 1월 예배를 함께 드리면서 사랑 그 자체이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이 우리에게 가장 귀한 가치임을 한번 더 확인할 수 있었다"며 "열방에 흩어져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고 있는 성도들과 공동체에 은혜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어노인팅의 새 앨범과 단선악보는 어노인팅 온라인샵(www.anointingmusic.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수록곡은 주요 음원 사이트와 어노인팅 유튜브 채널 등에서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