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마린네트웍스·GOODTV·러브더월드 후원 물품 사전 기증식'이 7일 서울 영등포구 GOODTV사옥에서 진행됐다.ⓒ데일리굿뉴스

'러브더월드' 미혼모 150가정에 22일 전달 예정

GOODTV(대표이사 김명전)와 (주)마린네트웍스(대표이사 김현기)가 협력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 가정 지원에 나선다.

두 단체는 오는 22일 오후 3시 경기 수원시에 위치한 미혼모돌봄NGO '러브더월드'를 찾아 생리대 1,500팩을 미혼모 150가정에 기부할 예정이다. 전달될 물품은 (주)마린네트웍스의 후원으로 마련된다.
 
(주)마린네트웍스는 7일 GOODTV사옥에서 진행된 후원 물품 사전 기증식에서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우리가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다"며 "여성의 필수품인 생리대가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GOODTV는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말씀처럼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지속적인 후원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마린네트웍스는 올해 3월 설립됐으며, 7월 무접착 유기농 커버 생리대 '소중한날엔'을 출시했다. '소중한날엔'은 초음파 융착 방식을 활용해 피부에 닿는 부분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가수 모모랜드가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11기 협력기관으로서 저소득가정, 다문화가정 등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일에도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