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한국소년보호협회(이사장 김기남)는 ㈜링크이(대표이사 김용택)에서 10월 23일 마스크 1만장을 협회에 기부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주)링크이가 한국소년보호협회에 마스크 1만장을 기부했다. 링크이 김용택 대표이사(오른쪽)와 한국소년보호협회 김기남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이날 경기도 의왕시 한국소년보호협회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 전달식에는 ㈜링크이 대표이사 김용택, 총괄이사 최상희, 본부장 이명봉 등 ㈜링크이 임원단이 참석해 김기남 이사장님과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웃음을 전하는 명품회사 ㈜링크이 대표이사 김용택은 올해 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국내 확산 감소 추세와 다르게 갑작스런 확산에 마스크 수급 문제로 고통 받고 있는 일본 지역의 재일교포 및 조선인학교 등에 마스크 10만장을 기부한바 있다.
 
이를 계기로 국내에도 전북경찰청, 파주보육원, 중국대사관, 영등포구청, 햇살가득요양원에 이어서 소년원 출원생 등 불우 위기청소년의 사회정착을 지원하는 한국소년보호협회에 기부 의사를 전하게 됐다.
 
김용택 대표이사는 이날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웃음을 일상에서 볼 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링크이에서 기부한 마스크 1만장은 한국소년보호협회의 소속기관인 청소년자립생활관, 청소년창업비전센터의 입주생 및 학생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한편 (재)한국소년보호협회는 ‘보호소년 등의 처우에 관환 법률’ 제51조에 의해 설립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보호·위탁소년 및 비행청소년의 선도와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공익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링크이는 2014년 창립된 종합 물류 유통회사로서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 눈높이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유통시키는 등 제조자와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주력상품으로는 kf94마스크, 항바이러스 스프레이, 살균소독수 등 방역 물품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