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산시 교회들의 연합체인 안산시기독교총연합회는 11월 26일 여의도순복음안산교회에서 제4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여의도순복음안산교회에서 개최된 안산시기독교총연합회 정기총회 전경. ⓒ데일리굿뉴스

이날 총회는 지역교계75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임부회장 장한묵 목사(안산성림교회)의 사회, 대표회장 김유민 목사(여의도순복음안산교회)의 설교로 진행됐다.

김 목사는 ‘광야 길에서 안고 가시는 하나님’(신 1:28-33)이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광야길에서 어렵고 힘들 때마다 주님을 잡고 주님과 동행하는 동역자들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진행된 회무 처리에서 상임부회장(안산성림교회) 장한묵 목사가
   ▲장한묵 목사 ⓒ데일리굿뉴스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신임회장 장한묵 목사는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하나님께 모든 것을 의뢰한다”라면서 “안산의 모든교회가 말씀으로 돌아가기를 소망한다면 이 어려운 시대를 극복하고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번 총회에서 선임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상임부회장: 안요한 목사(안산 구로문) △사무총장: 김태수 목사(금빛) △부총무: 이성호 목사(고향), 김종민 목사(순복음우리), 성종국 목사(큰무리) △서기: 고용택 목사(은성)△부서기: 이병한 목사(들꽃), 이윤재 목사(빛의열매), 안현자 목사(안산 실로암) △회계: 홍기용 목사(로뎀문화) △부회계: 정세진 목사(빛과소금), 장만수 목사(샘솟는), 김영성 목사(산성중앙)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