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기도 방법으로 응답 받은 50가지의 간증이 실린 책이 출간돼 눈길을 끈다. 정석우 목사(파주 생명샘교회)가 출간한 '돋보기 기도'는 저자가 직접 체험한 돋보기 기도의 힘과 실제적 방법을 제시한다.
 
▲정석우 목사가 출간한 <돋보기 기도>ⓒ데일리굿뉴스

“한 가지 기도제목에만 집중해서 20분간 기도했더니 기적적인 기도 응답들이 많이 생겨났다”
 
도서출판 책과사람에서 출판한 정석우 목사의 '돋보기 기도'는 돋보기로 먹지를 태우듯 초점을 맞추고 20분간 집중하는 기도에 대해 소개한다.
 
책에는 한 아이의 병을 위해 돋보기 기도를 했더니 그 즉시 병이 사라진 사건부터 불임 판정을 받은 부부가 아이를 갖게 된 일까지, 정 목사가 체험한 기적들이 전부 기록돼 있다.
 
정 목사는 “기록해 놓지 않으면 하나님이 하신 많은 부분을 잊게 될 것 같아서 책에 정리했다”고 밝혔다.
 
이 책의 특징은 간결한 구성이다. 10분 내로 읽을 수 있는 간증들로 나열돼 있어 한나절이면 전부 읽을 수 있다.
 
정 목사는 '돋보기 기도'가 비크리스천에게는 전도의 도구로 활용됐으면 하는 바람을 전했다. 기적의 사례들을 통해 믿지 않는 이들도 자연스럽게 하나님을 믿게 될 수 있을 거라는 확신에서다.
 
정 목사는 “비대면 시대에도 전도와 기도는 멈추지 않아야 하기에 이 책을 내놓는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