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은 지난 8월 25일 오전 10시30분 이천시 이천순복음교회(지부장 김명현 목사)에서 이천지부 발대식 및 사랑의 쌀독 개소식을 또한, 26일 오전 11시 경기도 용인시 상갈순복음교회(담임 김재봉 목사)에서는 기흥지부 발대식 및 사랑의 쌀독 1호 개소식을 거행했다.
 
 ▲(사)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의 이천지부 발대식에서 천사교회 현판전달 모습. ⓒ데일리굿뉴스

개소식 1부 예배는 이들 개소식에서 사랑의쌀나눔재단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설교를 통해 “사랑의쌀독 사역은 선을 행하고 나누어 주기를 힘쓰라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는 당연히 할 일”이라고 강조했다.
 
2부 순서로 진행된 발대식 및 개소식에서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새로 조직되는 각 지부의 운영이사와 임원에게 임명장 수여와 천사교회 현판전달, 배지를 수여했다. 이어 순서자 전원이 나와 테이프커팅과 사랑의 쌀독을 채운 다음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의 기흥지부 발대식에서 천사교회 현판전달 모습. ⓒ데일리굿뉴스

사랑의 나눔운동 본부는 지난 2007년 1월 설립된 비영리 민간단체로서 자소득층 쌀 지원 및 사랑의 빨간밥차, 아동푸드마켓, 사랑의 쌀독, 시니어 아카데미 등 지구촌 쌀독, 쌀 배분 및 노인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양보배 선교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