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전문 브랜드 '다이브(DIVE)'가 메모리폼 토퍼 매트리스 구매고객 대상으로 7만원 상당의 트로니 메모리폼 베개를 제공한다.

이 행사에서는 슈퍼싱글(110*200) , 퀸(150*200) ,킹(160*200) 토퍼 매트리스 제품을 최대 48%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편리한 보관을 위한 고정 밴드 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제품은 1인가구가 구입하기에도 부담 없이 가성비 좋은 메모리폼 매트리스다.

다이브 토퍼 매트리스는 한국인 체형맞춤에 중점을 두고 제작되었으며, 바른 자세를 지켜주는 인체공학적 신체 굴곡에 맞춰 체중을 분산시켜 준다.

2중레이어 시스템으로 소프트 고밀도, 하드 고탄성으로 소프트폼이 몸의 굴곡에 따라 감싸주고, 하드폼이 다시 한번 온 몸을 탄탄하게 받쳐준다. 50kg/㎥ 밀도로 꺼짐 현상이 최소화되었으며, 베김없이 편안하게 숙면이 가능하다.

국내 자체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고 포름알데히드,롤루엔,휘발성 유기화합물, 라돈 측정 테스트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았다.

다이브 토퍼 매트리스 커버는 오염방지 속커버와 식물성 소재 텐셀 겉커버를 사용하여 친환경적으로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다이브 공식몰 회원가입 시 평생 무료 배송 쿠폰을 지급한다. 이에 더해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하며 , SNS 및 블로그에 소문내기 이벤트를 참여하면 ,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제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다이브 공식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데일리굿뉴스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