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광산구 신년하례 및 조찬기도회가 5일 열렸다.ⓒ데일리굿뉴스

광주광역시광산구 신년하례 및 조찬기도회가 1월 5일 오전 7시 광산구청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권은희 국회의원(광주본향교회)과 민형배 광산구청장(본향교회), 조승유 구의장(첨단중앙교회) 등 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기도회는 설영현 목사(가나안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트럼펫콰이어의 파송의노래, 광산구 연합성가대의 찬양에 이어 남종성 목사(순복음송정교회)의 설교가 있었다.

남목사는 ‘행복한 자로다’란 제목의 설교에서 “한 주간 동안 하나님 앞에 기도하면서 하나님 나는 누구입니까? 라고 질문할 때 ‘네가 누구냐 너는 행복한 사람이다’ 라고 말씀을 주셨다”며 “우리 광산구의 정치인 중 기독교인이 많은 것은 참 행복한 일이다. 이들이 하나님나라를 위해 교계행사에 빠짐없이 참석해 주신 것을 보면 참 행복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나라도 이 난국에서 벗어나 좋은 소식들만 채워지는 그날을 소망하며 기도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기도하는 시간에는 △광산구복음화와 지역교회를 위하여 정현용 목사(송정교회)가 △공직자와 구민을 위하여 박대규 목사(삼도교회)가 △나라와 민족과 복음화를 위해 한상영 목사(창대교회)가 △북한과 세계평화 및 복음화를 위하여 김향수 목사(순복음호남교회)가 특별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