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은교회 광은영어성경학교는 3월 4일 정철 이사장을 초청해 영어성경학교 세미나를 개최한다.ⓒ데일리굿뉴스

광은교회(담임 김한배 목사) 꿈나무사역팀 광은영어성경학교는 3월 4일(토) 오후 2시, 예루살렘성전에서 정철 이사장을 초청해 ‘영어성경학교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의 주제는 ‘영어가 뻥 뚫리는 하나님의 원리’이다. 세미나 참석대상은 영어를 잘하고 싶은 학생, 하나님과 동행하는 세계적인 지도자로 키우고 싶은 부모님, 영어에 관심 있는 분들과 전도 대상자들을 환영한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전교인이 함께 다음세대를 영어와 말씀으로 길러내고 정체된 주일학교 부흥과 전도, 선교의 도구가 될 것을 기대한다.

광은영어성경학교는 현재 학생들을 모집 중에 있으며 선착순 마감으로 3월 5일(주일) 개강한다. 광은영어성경학교는 2003년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설립됐다. 또 하나님을 예배하고 예수님을 닮아가는 아이들로 훈련돼 영향력을 끼치기를 소망하며 출발했다.

광은영어성경학교는 2011년부터 정철영어성경학교 시스템을 도입해서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광은영어성경학교를 계기로 초등학생들이 필리핀 단기 선교를 2012년부터 시작했었다.

광은영어성경학교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매년 겨울방학기간 동안 필리핀 선교지를 방문해서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또 정철영어성경학교에서 훈련받은 교사들이 같은 마음으로 봉사하고 있다.

올해는 1단계(Who Made the World? 초3-6년)와 2단계(Jesus Story 1단계 수료자), 요한복음 영어로 통째 암송반(중등~성인)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광은영어성경학교는 주일 오후 2:30 광은교회 광명성전에서 진행한다. 영어성경학교를 통해 예배를 드리고 말씀을 영어로 외치다보면 영성과 영어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광은교회 영어성경학교는 2016년 정철영어주일학교 온라인 성탄발표회에서 1등을 수상했었다. (문의 02-2681-1090)
 
 ▲2016년 광은영어성경학교 성탄축하 발표회 장면 ⓒ데일리굿뉴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