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신대학교가 24일 11시 은혜관에서 학위수여식 및 졸업감사예배를 드렸다.ⓒ데일리굿뉴스

광신대학교(정규남 총장)가 24일 11시 은혜관에서 학위수여식 및 졸업감사예배를 드렸다.

법인이사장 정태영 목사의 인도로 시작한 졸업예배는 기도 김용대목사, 성경봉독 김연 교수, 설교 김선규 목사(총회장) 순으로 있었으며 학위수여식에는 교학처장 황성일 박사의 학사보고에 이어 학위수여식이 진행됐다.

많은 내외빈 축하객이 함께한 학위수여식에는 김수련(신학대학원), 손수영(신학과) 학생이 이사장상을 수상하였으며 이창환(신학대학원), 김은혜(신학과), 허수정(사회복지 상담학과), 김민호(국제한국어교원학과), 문사랑(유아교육과), 이슬비(음악학과), 기진호(실용음악과) 학생이 총장상을 수상했다.

한편 정규남 총장은 훈사를 통해 "오늘 우리에게 간구하여 말한 것은 우리 인간의 도움은 여호와 하나님 외에는 도움이 될수없다"며 "여호와께서 세우지 않으면 수고가 헛되도다 하였다. 인간의 노력으로 철저히 준비하고 결정할지라도 그 길을 인도하신 분은 여호와 하나님이심을 믿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제는 하나님이 선택해 주시지 않으면 그 일은 이루워 질수없다"며 "졸업하고 우리는 무엇을 할지 계획하고 선택하지만 하나님과 의논하고 하나님과 뜻을 같이하고 온전히 하나님께 맡기고 나아갈 때 그 길이 형통하라라 믿는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