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효동교회가 '제1회 치유성회'를 개최했다.ⓒ데일리굿뉴스

전주효동교회(담임 이정기 목사)가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제1회 치유성회’를 열었다. 이정기 목사는 그리스도의 군대세계선교회(대표 이종선 목사)의 회원이며 기쁨의교회 치유성회의 협력사역자로서 이미 많은 사람들을 치유해왔다.

이번 이정기 목사가 주최하는 전주효동교회 치유성회의 첫날인 13일에는 부천기쁨의교회의 이종선 목사가 강사가로 문을 열었고, 전국에서 170여 명이 참석해 은혜를 받았다.
 
 ▲이종선 목사 ⓒ데일리굿뉴스

첫 시간의 주 강사인 이종선 목사는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는 요한복음 14장 12절 말씀으로 “협력목사로써 함께 사역하던 분들이 이제는 주 강사가 되어 치유사역자로써 복음 전파자로써 더 큰 영향력을 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주효동교회 치유성회는 새벽 6:30, 오전 10:00, 오후 2:00, 저녁 7:00 하루 네 번의 집회를 가졌으며, 효동교회 워십찬양팀이 아름다운 몸찬양을 하나님께 올려드렸고, 찬양과 말씀, 기도와 치유사역으로 진행됐다.

전주효동교회 이정기 목사는 2012년도에 기쁨의교회의 협력사역자로 사역해왔다.

이정기 목사는 “기쁨의교회치유성회에서 받은 은혜와 에베소서4장11-12절 말씀을 근거하여 ‘성도를 온전케 되도록 준비시켜서 봉사하고 사역하도록하여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를 세우자’는 취지로 이 성회를 열게 됐다”며 “이를 통하여 교인들이 능력 전도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지금까지 좋은 방송 GOODTV의 “능력의 기도”에도 두차례(79회, 149회) 출연해 치유사역의 열매를 전하며 하나님께 영광돌린 이정기 목사는 앞으로도 매달 ‘전주효동교회치유성회’를 열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