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는 17일 대흥동 주민자치센터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찾아서'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월드뷰티핸즈)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17일 마포구(청장 박홍섭)와 공동으로 대흥동 주민자치센터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찾아서' 행사를 진행했다.
 
NGO 및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마포구의 후원사업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월드뷰티핸즈가 주최하고, 비전코리아29(김광용 대표)와 대흥동 주민자치센터의 공동 주관으로서 대흥동에 거주하는 소외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사진을 선물했다.
 
이날 행사에는 월드뷰티핸즈 이사진을 비롯하여 임선희 교수(정화예술대), 김연미 네일아티스트, 마포구청 자원봉사팀장 및 직원, 대흥동 주민자치센터 사회복지담당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뷰티서비스와 장수사진 촬영을 도왔다.
  
월드뷰티핸즈는 오는 6월 7일 신수동 주민자치센터에서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찾아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 중이다. 또한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사역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