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영국 기도원정대가 26일 오후 대전 새중앙교회에서 출정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6월 일정 막바지 준비에 들어갔다.
 
기도회를 인도한 김남진 선교사는 "원정대 일정이 얼마 남지 않았다. 이번 원정기도대회가 차질 없이 무사히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로 준비하자"고 말했다.
 
GOODTV는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아 영국기도선교대(대표 김남진)와 함께 '2017 영국 기도원정대'를 결성했다. 기도원정대는 근대 선교의 영적 전진기지였던 영국교회를 다시 일으키고, 세계복음화를 향한 한국교회의 비전과 소명을 되새기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무엇보다 복음을 잃어가는 유럽교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원정기도대회는 6월 27일부터 7월 8일까지 10박 12일 간의 여정으로 기도팀이 현지에 파송돼 기도집회를 갖는다.
 
파송된 기도팀들은 30개 지역의 영국인교회에서 연합기도회ㆍ전도ㆍ부흥회ㆍ선교지 기도산책 등 사역을 진행하고, 런던으로 총집결해 2일간 영국연합기도 대축제를 갖게 된다. 축제 후에는 유서 깊은 웨스트민스터사원, 요한 웨슬리 하우스, 대영박물관 등 선교지 및 역사 탐방 일정도 준비돼 있다.
 
GOODTV는 이번 행사를 위해 영국 현지에 전문 방송요원을 파견해 생생한 현장의 소식을 보도하고, 창사 20주년 기념 다큐멘터리를 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