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소속 대학생 1,010명이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참여했다.(사진제공=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지난 6월 26일부터 4박 5일간 강원도 평창군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에서 진행된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 박성민 목사, 이하 CCC)의 '2017 CCC 대학생여름수련회'를 통해 1,010명의 학생들이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참여했다.
 
수련회 둘째 날인 6월 27일부터 3일간 진행된 비전박람회 프로그램을 통해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목사, 이하 본부)는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생명나눔의 소중함을 알렸다.
 
본부는 장기기증 홍보부스를 찾아온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장기기증 OX퀴즈, 장기기증 리플렛 배포 등의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장기기증의 소중함을 깨달은 1,010명의 학생들이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참여한 한 학생은 "CCC 설립자이신 故 김준곤 목사님께서 각막기증을 실천하고 생명을 살리고 떠나신 것을 이번에 알게 됐다"며 "그 뜻을 이어 저도 수련회를 통해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참여해 장기부전 환우들을 응원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동엽 사무처장은 "생명나눔과 각별한 인연을 맺은 CCC에서 이렇게 많은 학생들이 뜻을 모아준 것에 감동했다"며 "복음과 사랑을 전하는 기독청년들의 뜨거운 열정이 더 밝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