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운암신안교회는 7월 22일 오후 2시 교회 본당에서 다음세대를 위한 중고등부 학생을 대상으로 수학세미나를 개최했다.ⓒ데일리굿뉴스

광주 운암신안교회(강성철 목사)는 7월 22일 오후 2시 교회 본당에서 다음세대를 위한 중고등부 학생을 대상으로 수학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수학의 원리 전반에 관한 실질적인 핵심 정보와 스타강사의 수학 강의 노하우, ‘차수학’만의 파워 마케팅 전략을 통한 성공 비결이 소개됐다. 이어 ‘차수학 스마트’의 인공지능 수학교육 시스템을 활용해 수학 학습의 효율을 극대화는 방안이 발표됐다.
 
강사로 초청된 차길영 대표(차수학, 세븐에듀)는 “카이스트 석·박사 출신의 연구진들과 함께 서울대, 연대, 고대, 카이스트 합격생 1000명 이상의 학생들을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학을 잘할 수밖에 없는 최고의 수학 학습 시스템을 만들어 냈다”며 ‘차수학’에 대한 성공사례를 발표하였다
 
이날 세미나에는 중고등학생과 학부모님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가 부족할 정도였다. 이에 교회 측은 교육관과 휴게실에 영상미디어를 통해 생방송 중계로 편의를 제공했다.
 
운암신안교회 강성철 목사는 "이번 행사가 지역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향후 교회에 나오지 않은 지역학생들을 위한 영재 세미나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