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기독국제학교 '학교설명회 및 입학설명회' 개최 ⓒ데일리굿뉴스

겨울방학을 앞두고 태화기독국제학교(이사장 박광우 미국 미네소타 주립대학교 경제학과 교수, 이하 'TCIS')가 오는 12월 8일 경기도 용인시 양지면 소재 TCIS 라운지에서 '학교설명회 및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TCIS는 기독교 대한감리회 계통학교 인준 크리스천 학교로서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을 섬기는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고자 2007년 설립되었으며, 2013년에는 미국 공인 수능시험 중 하나인 ACT(American College Test)의 시험센터로 공식 지정되었다.

TCIS는 원어민 선생님들과 영어과 선생님들 그리고 미국에서 일하는 진학팀 등 총 10여 명의 전문가 그룹이 가장 적합하고 질 좋은 진학지도를 펼친 결과 2016년 가을 최현지 학생이 전액장학금 오퍼를 받은 데 이어 2017년 1월에는 김빛나 학생이 전액장학금 오퍼를 두 군데에서 받았으며 장학금 일부 오퍼로 계속 받는 등 2017년도 졸업생 전원 미국 명문대학에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시켰다.

TCIS의 이번 '학교설명회 및 입학설명회'에서는 TCIS의 교과과정 및 '기상부터 취침까지' 학교생활 전반에 대한 설명이 예정되어 있다.

TCIS 교목 권요섭 목사가 'TCIS 가족이 하나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사람이 될 수 있는가'를 주제로 'TCIS의 영성개발 프로그램'에 관하여 설명한다.

TCIS 전대경 교감이 'TCIS 교과과정의 특징과 6단계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인데 예년보다 더 어려워진 수학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조할 계획이며, TCIS 지상봉 교수가 'TCIS 학교생활 전반'에 관해 설명한다.

특히 지상봉 교수의 전공분야는 '스포츠 활동이 집단따돌림(왕따) 예방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이므로 본 주제와 관련한 상담은 언제든지 환영이다.

한편, 이번 학교설명회 및 입학설명회에 사전 등록 시 TCIS 학교정보와 유학정보가 실린 패킷을 제공한다. (문의 : 태화기독국제학교 031-333-3421, 031-334-4721 /www.thcis.com)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