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 제49대 대표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 하례회가 지난 1월 18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소재 그리향교회(김광범목사)에서 개최됐다.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는 지난 18일 그리향교회에서 제49대 대표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 하례회를 가졌다. ⓒ데일리굿뉴스


이날 1부 예배는 문성욱 목사(일기연 회장, 일산명성교회)의 사회로 시작돼 장대영 목사(월드기독교부흥사회 회장 수도중앙교회)가 ‘아름다운 연합’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장 목사는 이 설교에서 “교회가 하나 되게 하는 것과 성령으로 불붙는 뜨거운 신앙은 예수님의 소원이다. 연합은 아름다운 연합이 돼야 한다”면서 “온전함의 연합은 겸손할 때 이룰 수 있다. 또한 하나님의 마음을 가지고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 갈때 연합을 이룰 수 있다.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가 연합의 아름다움을 이루는 본이 되는 연합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진행된 2부 이·취임식은 강성봉 목사(수석부회장 일산새중앙교회)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직전회장인 장향희 목사(든든한교회)는 이임사를 통해 “한 해 동안 부족하지만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협력해주신 교회와 목회자들께 감사드리며 연합회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또 신임 대표회장 김광범 목사(그리향교회)는 취임사에서 “연합회가 건강하게 세워져 온 것은 48년간 연합회를 아름답게 이끌어 오신 증경회장단의 노고 덕분”이라며 “그 뒤를 이어 부족한 자에게 맡기셨으니 충성되게 감당할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후 증경회장협의회(회장 진희근목사)와 경기총(대표회장 장향희목사)에서 고기총 대표회장으로 취임하는 김광범목사에게 축하패를 전달했다.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는 증경회장협의회 회장으로 취임하는 진희근 목사에게 축하패를 전달했다.
 
이날 최성 고양시장은 제48대 대표회장과 사무총장으로 수고한 장향희 목사(고기총 직전회장)와 김병오 목사(고기총 직전총무)에게 감사패를 대신 전했다.
 
한편 3부 신년하례회는 오성재 목사(부회장 성은숲속교회)의 사회로 진행돼 임원소개 및 하례 인사로 회장이 덕담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