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기독교연합회는 지난 18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소재 일산광림교회(담임 박동찬 목사)에서 신년 하례회 및 윷놀이대회를 가졌다.
 

  ▲일산기독교연합회원들이 신년하례회 후 윷놀이대회를 통해 교제를 나누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이날 1부 신년감사예배는 문성욱 목사(회장 일산명성교회)의 사회로 수석부회장 박동찬 목사(일산광림교회)가 '하나님의 사람들'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박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요즘 바른 신앙을 가진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시대인가를 느낀다. 먼저 영혼구원을 위해 교회와 목회자가 바로서야 한다. 하나님의 사람은 의와 경건과 믿음과 사랑과 인내와 온유를 따라야 한다"며 "일산기독교연합회가 이러한 믿음을 실천하는 참 모습을 보이는 연합회가 되도록 서로 협력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손덕 목사(자문위원 옥토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김규원 목사(자문위원 하나로교회)가 '일산지역의 복음화와 일기연의 발전을 위하여' 특별기도를 인도했다.
 
한편 2부 신년하례회에서 회장 문성욱 목사는 "일산지역의 복음화는 곧 교회의 부흥이며 목회의 사역"이라며 "회원교회 모두가 건강한 교회가 되자"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장향희 목사(든든한교회)와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김광범 목사(그리향교회)가 내빈으로 참석해 축사했다.
 
또 3부 순서로 인생역전윷놀이대회를 가졌다. 이날 대회는 시종 흥겨움의 웃음꽃이 피는 시간이 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