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 포스터 ⓒ데일리굿뉴스
15일 첫 공개한 웹드라마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의 모든 비밀을 담은 2차 포스터가 화제다.
 
웹드라마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 측은 8일 이아린, 정나온, 박인영, 임혜진 등의 출연배우들이 총출동한 2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이하 모알비)는 회사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회 부적응자 양송이(이아린 분)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학원에 취직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엘림학원을 배경으로 가정 폭력, 폭력적인 언어습관, 왕따 등 청소년 문제들을 통해 사회의 어두운 현실을 꼬집고 생명과 일상의 소중함을 그려내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계획이다.
 
공개된 2차 포스터는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이라는 제목을 중심으로 이아린, 정나온, 박인영, 임혜진, 이동현, 박보경, 김혜진, 하주영, 송예은, 김현호, 박주영, 송경진, 이현아, 박혜수, 황선민, 장현우, 강안나, 이지명, 이윤형, 서정우, 이주하, 최윤영 등 작품에 출연하는 모든 배우들의 얼굴이 담겨 있다. 이는 <모알비>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수고롭게 도와준 배우들을 위한 작은 위로와 감사의 선물이자, 작품을 기다리는 이들에게 방송 전 모든 배우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 제작됐다.
 
작가이자 감독, 배우로까지 활약하고 있는 이아린은 <모알비>에서 무념무상 백수였지만, 엘림학원에 취직하고 일을 하면서부터 변화하는 양송이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이끌어 간다. 이아린은 공개된 포스터에서 귀여운 표정과 포즈로 밝고 호기심 많은 눈빛을 가진 양송이의 매력을 백분 드러내고 있다.
 
'동네에서 소문난 엘림학원 미녀 원장' 하위신 역의 정나온은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온화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천진난만하게 학생들과 친구처럼 지내는 엘림 학원의 교육부 선생님 예희승 역에 박인영은 빨간색 배경으로 활기찬 에너지를 전해주고 있다. 학생들의 고민 상담을 전담하고 있는 엘림 학원의 선생님 성지혜를 연기하는 임혜진은 모든 이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공감해줄 것만 같은 차분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모알비>의 선한 뜻에 공감해 특별출연을 결심한 아나운서 최윤영 또한 밝게 미소로 따뜻함을 전한다.
 
촬영에는 신경주 감독, 퍼스트 유영신 감독, 조명에 이영훈 감독, 사운드는 루크사운드12:3 장준구 감독, 포스터는 이지연 디자이너가 맡았다. 토브컴퍼니가 제작했으며 퀸하우스 메이크업, 카페 마블러스, 신화영미디어, 테이크원, 엘림학원, 올제스튜디오, 프레시코드, i434, 한일교회, 으뜸지역아동센터, 쥬얼리IAMJ, 호텔 더 디자이너스 DDP, 에프터스쿨 분식점, 수박이짠!, 기아 좋은 차 대리점, 서울매일 경기취재본부, 굿픽스튜디오, 땅지공방, 퀸즈 스퀘어 103 알로하,(주)유림에이스, 등이 협력하며 힘을 보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