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초록우산재단에 공익캠페인 목소리 재능기부

김신규(sfcman87@hanmail.net)

등록일:2018-03-22 13:00:59

  • 인쇄하기
  •  크게
  •  작게
  • 페이스북
  • 트위터

가수 동방신기가 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의 라디오 공익캠페인에 목소리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 라디오 공익캠페인 내레이션에 참여한 직후 아이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들어 보이고 있다(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데일리굿뉴스

 

동방신기가 참여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 라디오 공익캠페인은 아동친화적인 환경 만들기,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한 관심 환기 등 ‘보편적 아동 행복’을 주제로 2018년 연중 MBC라디오 표준FM 및 FM4U를 통해 송출된다.
 
오는 3월 28일(수) 정규 8집 ‘New Chapter #1: The Chance of Love’(뉴 챕터 #1: 더 찬스 오브 러브)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동방신기는 군 제대 후 오랜만에 발매하는 앨범 준비 및 해외 활동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기꺼이 재능기부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내레이션에 참여한 동방신기 두 멤버는 “이번 내레이션을 하면서 대한민국 아이들이 행복해지려면 주변의 작은 것부터, 나부터 관심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언제든 참여할 것”이라고 의지를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넓은 팬 층을 가지고 있는 동방신기 멤버 분들이 목소리를 재능기부 해주신 덕분에 큰 힘이 된다. 2017년 포항 지진 당시에 피해 지역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기부에도 앞장섰던 동방신기 여러분이기에 더욱 진정성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동참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동방신기는 2017년 11월 포항 지진 당시 해당 피해지역 저소득층 아동 중 생계비가 절실한 아동들을 위해 5,000만 원의 기부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이에 앞서 동방신기 리더인 유노윤호는 2014년 12월에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영화 ‘국제시장’의 출연료 전액을 소외 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했다. 또 최강창민은 군 복무 중에도 어린이들을 만나며 범죄예방인형극 활동에 나서는 등 멤버가 한 마음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선행을 실천해왔다.
 
아이들을 향한 동방신기의 따뜻한 목소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MBC라디오가 함께하는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 공익캠페인을 통해 오는 4월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c)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작성0 / 최대600바이트(한글300자)선거실명확인
    goodtvICGCCMLOVE굿피플KCMUSA기독뉴스GoodPeople아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