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 이하생략)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대만 신티엔에 위치한 싱타오교회가 주최한 초교파 대성회인 ‘FIRE CONFERENCE’에 주강사로 초청돼 목회자세미나와 성회를 인도했다. 이 대회는 2005년부터 시작해, 현재는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등 중화권 나라들에게 성령운동을 전파하고 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가 총 9개국 5,000여 명이 모인 ‘기도와 부흥’ 주제의 싱타오교회 성회에 참석해 말씀을 전했다. ⓒ데일리굿뉴스


9개국 5천명 모여 '기도와 부흥' 나눠

싱타오교회(장광웨이 목사 담임)는 이 대회를 위해 40일 금식하며 준비했고, 총 9개국 5,000여 명의 목회자, 신학생, 성도들이 모여 대호황을 이루었으며 ‘기도와 부흥’을 주제로, 교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사역의 방향에 대해 심도 깊은 세미나가 진행됐다.
 
6일 오전 이영훈 목사는 ‘교회성장의 원리’(행 2:42~47)를 주제로 목회자 및 신학생들을 대상으로 능력 있는 설교가 교회성장의 기초가 되며 성령이 충만할 때 교회의 역사가 일어난다고 강조했다.
 
또한 저녁엔 ‘예수님께서 행하신 일’(행 10:38)이라는 제목으로 절대긍정과 절대감사의 삶을 살아야한다고 설파했다.
 
이영훈 목사는 예수님의 3대 사역이 가르치시고(Teaching), 복음을 전파하시고(Preaching), 치료하시는(Healing) 것임을 강조하며 기도할 때 기적은 일어나며 예수님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변함이 없으심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한편, 이날 주대만한국선교사연합회(회장 서상진 목사) 주최로 조찬기도회 ‘아름다운 동행’이 대만 웨스턴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기도회에는 이영훈 목사, 천 웨이왕 장로(대만 국가조찬기도회장), 엔진 롱 목사(대만 하나님의 성회 총회장), 첸 원웬 장로(대만 CBMC이사장), 장한업 목사(대만순복음교회), 김종복 장로((사)순복음실업인선교연합회장) 등 약 140여 명이 참석했다.
 
이영훈 목사는 ‘예수님의 지상명령’(마 28:18~20)을 주제로 "기도만이 우리 사역을 예수님의 사역으로 바꿀 수 있다. 예수님은 사역 중에 기도를 소홀히 하지 않으셨다. 새벽에도 철야에도 기도를 하셨다. 주님께서 주시는 능력을 감당하기 위해 기도를 소홀히 하지 말아 달라“고 당부하며 기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이영훈 목사는 주대만한국선교사협회장 서상진 목사에게 선교후원비를 전달했고 참석자들 모두 ‘나라와 민족을 위해, 한국교회와 전 세계 선교사들’을 위해 뜨겁게 기도하며, 중국을 넘고, 아울러 아시아와 전 세계를 복음화하기 위해 부르짖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