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CCC 단기선교 헌신채플에서 이종석 목사가 단기선교 참여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데일리굿뉴스

지난 12일 목요일 저녁7시, 광주CCC(대표간사 이종석 목사)에서는 단기선교 참여 독려를 위한 '단기선교 헌신채플'을 양림동 CCC 센터에서 진행했다.

이날 채플은 시작에 앞서 단기선교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을 높이기 위한 시간이 있었고, 채플 시작 시간에 맞춰 크루세이드의 찬양과 광주지구 간사들의 특송으로 열기를 띄우면서 단기선교에 대한 열정을 지체들에게 전달했다.

메시지 시간에 이종석 목사는 사도행전 11장 19~30절, 16장 6~40절까지의 말씀을 통해 소아시아와 마게도냐에서 복음을 전한 사도 바울과 같이 역동적이고 풍성한 삶을 살기를 주문하면서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담대해질 것"과 "사람들을 사로잡는 폭발력을 가질 것"을 모든 지체들에게 강권했다.

또한 바울의 소아시아 전도사역을 언급하면서 '우리는 주님의 복음을 전하기 위해 부름 받은 사람들'이라고 메시지를 전하며 다가오는 제주선교대회와 단기선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합심기도와 함께 여름에 단기선교를 가게 될 지역(삿포로, 교토, 제주)과 해당 지역에서 진행할 사역에 대해 알아가고 기도하면서 여름 단기선교를 신청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