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래당 소속 기독의원들이 '기독인회 창립예배'를 드리며 공식 모임을 시작했다. 기독인회에 참여한 의원들은 "정치권에 파송된 선교사로서의 사명을 감당해 내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바른미래당 기독인회 창립예배에서 이혜훈 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데일리굿뉴스

"하나님 뜻대로 사역하는 기독 정치인 될 것"
 
바른미래당 기독인회(회장 이혜훈 의원) 창립예배가 17일 오전 서울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드려졌다. 이날 예배에는 박주선, 정운천, 김동철, 이동섭 의원 등 바른미래당 소속 기독의원들과 성도들이 참석했다.
 
예배 말씀을 전한 광주송정중앙교회 김정렬 목사는 "국회에 입성한 모든 의원, 특히 기독의원들은 자신의 힘으로 이 자리에 오른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세우신 일꾼들"이라며 "하나님 나라를 위해 일하는 의원들이 되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김정렬 목사는 이어 "최근 논란이 일고 있는 동성애와 차별금지법 문제 등 반성경적이고 반인륜적인 일들을 막아내는 것이 기독의원들의 역할"이라며 "하나님께서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회의원으로 세운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참석한 기독의원들과 성도들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 △남북의 평화를 위해 △바른미래당과 정치권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혜훈 기독인회장은 "과거 바른정당과 국민의당이 연합하면서 바른미래당 기독인회가 새롭게 꾸려졌다"며 "하나님의 뜻대로 사역하는 기독 정치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미래당은 내달 8일 오전 국회의사당에서 첫 정례예배를 갖고 기도 모임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