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이 진행하는 2018년 제3회 감사편지쓰기 공모전 <고맙습니다, 선생님>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4월 19일 가진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갓세븐의 대표 멤버인 JB와 진영이 참석했다.
 

 ▲갓세븐(GOT7)의 멤버 JB, 진영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제3회 감사편지쓰기공모전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명지고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데일리굿뉴스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아동 인성교육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전국 초중고등학생 및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공모전은 2016년 최초로 개최된 이래 올해 3회째이며 지난 2016년부터 2017년까지 접수된 편지 누적 수가 약 9만 900여 통에 이른다.
 
갓세븐은 제3회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의 포스터, 홍보영상을 포함, 감사 댓글 캠페인을 통해 제공되는 ‘Eyes on 아이 좋은 GOT7’ 이모티콘 모델로서 나서는 등 공모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참여자 수 확산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 및 재능기부에 나서게 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인성교육은 공교육과 민간에서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아이들로 하여금 스스로 감사의 마음을 가꾸고 키우도록 하는 것이 올바른 인성교육의 기본이라고 생각한다”며 “뛰어난 음악적 감각에 훈훈한 외모까지 갖춘 갓세븐이 홍보대사가 된 만큼 올해에는 더 많은 아동청소년들이 공모전에 참여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위촉 배경을 밝혔다.
 
오는 5월 1일(화)부터 7월 20일(금)까지 약 2개월동안 진행되는 2018년 제3회 감사편지쓰기 공모전 <고맙습니다, 선생님>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교육부·MBC·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공동으로 주최한다. 교원·교원구몬이 특별 후원으로 참여한다. 기타 후원 단체로는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문화체육관광부 ▲전국 17개 시도교육청 ▲문화일보 ▲EBS ▲한국걸스카우트연맹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이 참여, 총 장학금은 약 1억 원 규모이다.
 
한편 갓세븐은 최근 새 앨범 ‘Eyes On You’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Look’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3월 23일에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를 거머쥐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시상내역 및 참여 방법, 단체키트 신청 등 제3회 감사편지쓰기 공모전 3세부 정보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홈페이지(www.childfund.or.kr)에서 5월 1일 이후부터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