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학원복음화협의회(광주학복협) EF(복음축제) W콘서트가 지난 5월 1일(화) 저녁 7시 전남대학교 박물관 4층 시청각실에서 열렸다.
 
 ▲광주학원복음화협의회(광주학복협) EF(복음축제)가 지난 5월 1일(화) 저녁 7시 전남대학교 박물관 4층 시청각실에서 열렸다.ⓒ데일리굿뉴스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W콘서트는 성평등전문강사 심에스더가 사회를 맡았으며 소명교육개발원 대표 신동열 목사가 강사로, 콘서트에는 수퍼스타 K4 슈퍼위크에 진출했던 CCM가수 박다빈이 출연했다.
 
"인생과 진리, 하나님에 대한 당신의 질문을 존중합니다"라는 제목을 가지고 다양한 질문들에 대해 답하고 다시 질문하는 형태로 진행된 이날 W콘서트에는 신앙문제, 결혼문제를 비롯 삶과 인생에 대한 여러 가지 질문들에 대해 진지한 토크가 진행됐다.
 
이날 콘서트는 전남대학교기독학생연합회와 종교문화연구소가 주최하고 광주학원복음화협의회가 주관했으며 광주권 기독교수회와 G&M글로벌 문화재단이 후원했다.
 
한편 14일(월) 저녁 7시에는 조선대학교 치대 대강당에서 학복협EF가 열리며 이날 강사로는 베이직교회 조정민 목사가 강사로 초청될 예정이다.
 
 ▲W콘서트에서 사회를 맡은 성평등 전문가 심에스더와 강사로 참여한 소명교육개발원 대표 신동열 목사가 학생들의 질의응답을 받는 모습 ⓒ데일리굿뉴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