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유중현, 이하 한장총) 미주서부지역 연합회 창립총회 및 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가 7월 16일(월) 오전 미 서부 LA한인타운에 위치한 가든스윗호텔에서 열렸다.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유중현, 이하 한장총) 미주서부지역 연합회 창립총회 및 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가 7월 16일(월) 오전 미 서부 LA한인타운에 위치한 가든스윗호텔에서 열렸다.ⓒ데일리굿뉴스


박효우 목사(한장총 미주서부지역 운영회장) 인도로 시작된 1부 예배는 안문기 장로(한장총)가기도했으며 홍성표 목사(한장총 미주서부지역 부회장)가 성경봉독 했으며 유중현 목사가 '의로운사람(마1:18-21)'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김동기 목사(위원장)이 (사)한장총 소개 및 연혁을 발표했으며 김병도 목사(한장총 서부지역 상임회장)이 축사했으며 유중현 목사가 축도했다.

이어 열린 2부 창립총회는 유중현 목사가 본회 설립배경과 대표회장 심의허락의 건을 진행했으며 이날 모인 회원들의 허락으로 이정남 신임 대표회장이 추대됐으며 본회 서부지역연합회출범및 이정남 서부지역 대표회장 취임을 선포하고 이정남 회장에게 사회권을 전달했다.

이정남 대표회장 사회로 열린 총회는 회록채택, 기타 안건이 논의 되었으 며폐회선언 후 최학량목사(한장총 미국서부지역상임회장)가 폐회기도했다.

김철수 목사(한장총 미주서부지역 사무총장) 사회로 열린 취임축하시간 은유중 현 대표회장이 이정남 미 서부지역 대표회장에게 서부지역기를 전달 했으며 이정남 회장이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유중현 목사가 이정남 목사에게 취임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정남 대표회장은 "은퇴 후엔 어떠한 단체도 맡지 않으려고했다. 하지만 한장총 서부지역연합회출범을 위해 산파역할을 하신 유중현 대표회장 및 여러분들의 권유로 회장의 자리에 서게됐다"며 "한국뿐만 아니라 이곳 LA는 혼합주의와 타종교들의 위협으로 후대들에게 어떻게 신앙을 이어주게 될 지 염려된다. 한장총이 진정한 그리스도를 전하고 진리의 횃불을 온전히 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아울러후대들에게 장로교의 투철한 신앙이 전수될 수 있도록 주력할 것이다. 진정한 하나님의 주권이발휘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말했다.

 다음은(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미주서비지역연합회조직표이다.
△대표회장: 이정남, △상임회장: 김병도, 최학량, △운영회장: 민종기, 박효우, 신승훈, 양수철, 정해진, △공동회장: 김영구, 남상국, 서문옥, 엘리야김, 이순천, 이정현, 성충정, 조은철, 전재학, 최정남, 홍성관, 하태신, △부회장: 양병삼, 홍성표, △총무: 이준우, △부총무: 폴리, △서기: 김병호, △부서기: 김성곤, △회록서기: 최경일, △회계: 이철(장로), △감사: 고재원, 김호, 추창효, △사무총장: 김철수 (이상 목사)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