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14일 오후 2시 믿음의 기업 드림에이스(주)는 전도강사 김기현 목사를 초청하여 기업예배를 드렸다.ⓒ데일리굿뉴스


2018년 8월 14일 오후 2시 믿음의 기업 드림에이스(주)는 “성공하는 복음의 삶” 을 주제로 전도강사 김기현 목사를 초청하여 기업예배를 드렸다.

이날 김기현 목사는 하나님의 칭찬법, 예수님의 칭찬법을 예로 들어 예수님의 칭찬을 받은 베드로가 위대한 인물이 되었다. 어떠한 경우에라도 기뻐하면 기적이 일어난다. 항상 기뻐하라(미소와 기쁨), 쉬지 말고 기도하라(인사와 대화)고 도전했다. 
 
7가지 만병 통치약은 웃음, 칭찬, 감사, 포옹, 걷기, 희망, 용기 이며, 15초 웃으면 수명이 이틀 연장 되고, 30초 웃으면 10분 조깅한 효과가 있다. 이어서 교회 부흥의 99%는 '분위기'라며 대화 할 때 80% 듣고, 20% 말할것을 조언했다. 또 대화는 인경과 인격의 상호 작용이고 부흥하는 교회는 간증거리가 많다고 전했다. 
 
교회 이이들을 칭찬 많이 해야 한다. 칭찬 많이 받은 아이들을 하나님이 크게 쓰실 것이다. 인물만이 인물을 알아 볼 줄 안다. 인물을 알아본 사람이 진짜 큰 인물이다. 우리 모두 임마누엘의 확신으로 칭찬의 달인이 되어서 복음의 증인이 되자!는 강연으로 120여 명의 참석자들이 감동과 기쁨이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예배 순서로는 양현석 목사(대양제일교회)의 대표기도와 드림에이스 에벤에셀 중창단의 찬양과 김기현 목사의 설교 (살전 5:16~18) "성공하는 복음의 삶 미인대칭", 우간다 선교 영상 시청, 김훈 목사(가나안 수양관)의 특송, 박재옥 대표의 광고 및 내빈 소개, 김형수 목사(굿티비 미니스트리 본부장)의 축도로 예배가 마무리 되었다.
 
부동산 전문 기업인 드림에이스(주) 박재옥 대표와 임직원들은 바쁜 업무 중에도 매일 하루의 시작과 끝을 기도와 예배로 시작하고 마무리 하고 있으며, 6년째 한 달의 시작을 기업예배로 하루를 헌신하여 하나님께 감사의 예배를 드리고 있다.
 
기업예배 때 에는 장경동 목사, 장향희 목사, 김문훈 목사 등 유명 목회자들을 강사로 초빙하여 직원들과 지역 주민들의 복음 전파와 전도에 힘쓰고 있다.

그리고 수년 동안 머나먼 동아프리카 우간다 땅을 네 차례나 오가며 지역주민을 위한 교회 건축과 어린아이들과 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한 학교 건축을 위해 주머니를 털어 현재까지 교회 48개소, 초등학교 1개소, 중.고등학교 및 기숙사 1개소를 건축했다.
 
특히 박재옥 대표는 2016년 3,600평 부지에 부케디아 초등학교와 기숙사를 건축하여 이사장으로 추대되어 현재까지 매월 학교 운영비를 지원하고 있다.

그리고 복음으로 교육받고 있는 학생들이 하루하루 영육이 놀랍게 변화하고 있으며, 부케디아 초등학교 크리스티나 교감이 최근 교육감으로 임명되어 박재옥 대표는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
 
 
하나님의 복음 사역이 빛을 발하여 우간다 땅의 미래에 큰 축복과 하나님의 비전이 실현되어 가고 있다.
드림에이스(주)는 국내와 저 멀리 아프리가 우간다 땅에 복음과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데 발 벋고 나서서 몸소 실천하고 있는 이 시대의 귀한 믿음의 기업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