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기업 드림에이스(주)(대표 박재옥)는 지난 10월 16일 부산비전교회 김성관 목사를 초청해 10월 기업예배를 드렸다.
 
 ▲드림에이스(주) 기업예배 모습 ⓒ데일리굿뉴스

이날 기업예배는 드림에이스(주) 박중호 집사의 사회와 최은회 목사(드림교회 담임)의 기도, 에벤에셀 중창단(지휘 최재화 집사)의 특송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김성관 목사의 설교, 우간다 선교 영상 시청, 김훈 목사(가나안 수양관)의 특송, 박재옥 대표의 광고 및 내빈소개, 김형수 목사의 헌금기도 및 축도로 진행됐다.

김성관 목사는 고린도 후서 5장 17절 말씀으로 ‘사람을 변화시키는 예수님‘ 라는 주제로 설교했다. 김 목사는 설교를 통해 “사람이 변화되기 위해서는 오직 예수, 성경, 말씀으로 거듭나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예배에는 약 140여명의 참석자들이 큰 감동과 은혜를 받는 시간이 됐다.
 
 ▲드림에이스(주) 박재옥 대표는 방송선교 동참의 뜻으로 GOODTV 부·울·경본부 방송장비 후원금 1,800만원을 김형수 목사에게 전달했다. ⓒ데일리굿뉴스

박재옥 대표는 “드림에이스(주)가 현재의 축복 받는 믿음의 기업이 되기까지 많은 기도 헌신으로 이끌어 주신 김형수 지도목사께 감사드리며 아울러 방송 선교 사업에도 동참하는 뜻에서 GOODTV 부·울·경본부 방송장비 후원금 1,800만원을 김형수 목사에게 전달했다.

부동산 전문 기업인 드림에이스(주) 박재옥 대표와 임직원들은 바쁜 업무 중에도 매일 일과 시작 전과 후에 기도와 예배를 드리고 있다. 또 6년째 한 달의 시작을 기업예배로 하루를 헌신하는 등 하나님께 감사의 예배를 드리고 있다.

기업예배 때에는 장경동 목사, 장향희 목사, 김문훈 목사, 장욱조 목사 등 유명 목회자들을 강사로 초빙해 직원들과 지역 주민들의 복음 전파와 전도에 힘쓰고 있다.

이외에도 동아프리카 우간다를 네 차례나 오가며 지역주민들과 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해 교회 및 학교 100개소 건축 목표 아래 현재까지 교회 48개소, 초등학교 1개소, 중·고교 및 기숙사 1개소를 건축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