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가을밤, 아름다운 문화의 향연이 펼쳐지는 특별한 음악회가 열린다.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예능교회(담임 조건회 목사)에서 열리는 '시월愛음악회'가 그것.

GOODTV와 예능교회가 함께 주최하는 이번 음악회는 <위클리굿뉴스> 창간 1주년을 기념하는 의미가 더해져 더욱 특별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기 탤런트이자 월드비전MC인 정주은의 사회로 막을 올릴 이번 음악회에서는 GOODTV 문화예술단 전문위원인 피아니스트 이인현이 드뷔시의 ‘달빛’을 , GOODTV 여성합창단의 소프라노 황지영이 이인현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연주한다.

이외에도 GOODTV 홍보대사인 CCM가수 라엘&나오미가 출연해 뮤지컬 <위대한 쇼맨>의 OST(Original Sound Track, 영화 음악에 사용된 악보들을 앨범으로 제작)인 ‘This is me’와 대표곡인 ‘별처럼 빛나는 그대에게’를 들려준다. 또 가수 헤리티지가 <창충동 소울>, <거위의 꿈>, <오 해피데이>를 부른다.

또한 GOODTV가 문화선교활성화를 위해 창단한 GOODTV청춘합창단이 가곡 <추심(秋心)>을 열창해 은혜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창간1주년을 맞은 위클리굿뉴스의 활동을 돌아보고,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사역을 함께 나누는 시간도 마련된다. GOODTV 미디어 선교 후원에 동참한 성도들에게는 위클리굿뉴스 무료 구독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