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스쿨 글로벌선진학교가 오는 27일 2019학년도 봄 학기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사진제공=글로벌선진학교)

국내외 캠퍼스 소재…27일 봄학기 입학설명회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화 인가 대안학교로 꼽히는 글로벌선진학교가 2019학년도 봄 학기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27일 음성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입학설명회는 국제화 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예비 학부모와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설명회에서는 글로벌선진학교의 전반적인 교육과정 뿐 아니라 영어몰입교육과 영성 훈련, 방과 후 활동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졸업생들의 우수한 대학 진학 실적의 비결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글로벌선진학교는 국내에는 음성과 문경, 세종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미국 펜실베니아에도 캠퍼스가 있다. 특히 지난달 개최된 글로벌선진교육 유럽대회는 전 세계 청소년들과 각 분야 관계자 등 1,700여 명이 참여해 유럽 5개 주요 도시와 독일에 모여 문화 교류와 스포츠 경기를 통해 우의를 다졌다.

학교 관계자는 “대규모 국제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사고가 더욱 확장되고 더 큰 비전을 품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영어몰입교육과 제2외국어 교육 학습을 강화한 덕분"이라고 밝혔다.  

입학설명회에 참석하기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선진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된 모집요강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접수 www.gemgem.org 043-871-7000)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