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월) 방영되는 <금주의 말씀송> 주제 말씀은 여호수아 1장 9절이다.ⓒ데일리굿뉴스 

"말씀을 읽어요! 말씀을 전해요! 말씀을 찬양으로 만들어 함께 불러요!"
 
온 가족이 함께 부르는 GOODTV의 <금주의 말씀송>이 제35회 ‘강하고 담대하라’는 제목으로 오는 18일(월)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번 말씀송은 모세의 죽음으로 40년 간 출애굽 시대가 지나고, 새로운 지도자로 세워진 후계자 여호수아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다. 하나님이 여호수아에게 가나안 정복 명령과 함께 용기를 주시는 내용의 말씀이다.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수1:9)
 
성경 말씀에서도 알 수 있듯 크리스천들에게 있어 용기와 담대함은 선택사항이 아니라, 하나님의 명령이다. 성경은 하나님에 대해 우리가 어떤 상황에 놓여 있든지 힘과 능력, 위로를 주시는 분이심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방송PD 출신이자 예능방송인선교회(이하 예방선) 회장으로 활동하는 김덕기 장로가 영상화면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예방선은 연예인들의 자살방지를 위해 설립된 선교단체다.
 
‘강하고 담대하라’ 이 말씀송을 부르며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걱정과 두려움에서 벗어나 강하고 담대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신뢰할 것을 다짐해보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