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리메이크 교회부흥 세미나
제14회 리메이크 교회부흥 세미나가 오는 19일 오전 9시 서울 노원구 빛가온교회(구 상계교회)에서 개최된다. 전국 목회자 부부와 교역자, 평신도를 초청하고 교회 부흥을 위한 다각적 전략을 나눈다.
 
세미나는 ‘Restart: 다시 뛰자!’를 주제로 설교·전도·기도 등 분야별 전문 강사들이 초청돼 말씀을 나눈다. △최남수(광명교회) 목사는 ‘기도목회의 정석’ △문상욱(둔산제일교회) 목사는 ‘청년목회의 정석’ △주서택(청주주님의교회) 원로목사는 ‘가정목회의 정석’ △서길원(빛가온교회) 목사는 ‘영성목회의 정석“ 등을 주제로 각각 말씀을 전한다.
 
세미나에서는 참석한 교회 중 40개 교회를 선정하고 코칭시스템을 진행한다. 1년 간 월 30만원의 코칭 및 지원비를 후원해 교회부흥을 위한 도움을 주고자 한다.
 
지난 2년간 교회를 건축하고 상계교회에서 빛가온교회로 이름을 바꾼 서길원 목사는 “하나님은 이 땅의 교회들이 부흥하기를 원하고 계시다”면서 “부흥을 갈망하는 목회자들이 이번 세미나를 통해 실제적인 목회의 정석과 교회부흥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세미나 접수 관련 자세한 문의는 빛가온교회 홈페이지(http://www.inthelight.or.kr) 또는 02-936-1410을 통해 하면 된다. 참가비는 3만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