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말씀송> ‘여호와가 너를 항상’은 오는 3월 11일 GOODTV를 통해 방영된다.ⓒ데일리굿뉴스 

“말씀을 읽어요! 말씀을 전해요! 말씀을 찬양으로 만들어 함께 불러요!”

오는 3월 11일 방영되는 GOODTV의 <금주의 말씀송>은 ‘여호와가 너를 항상’이란 제목으로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이번 방송은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마르지 않는 샘물 같은 은혜를 찬양하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메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하게 하며 네 뼈를 견고하게 하리니 너는 물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사 58:11)

성경 본문말씀에서 ‘물댄 동산’은 가물어 메마른 땅에 단비를 내리게 하듯 ‘물을 대어 준다’는 의미다.

예를 들어 벼농사를 지을 때 논에 항상 물이 고여 있어야 한다. 때문에 저수지에서 물을 끌어와 높은 지대에서 낮은 지대로 물이 흘러가도록 물고를 터준다. 그렇지 않으면 여름에는 논바닥이 갈라지고 농사를 결국 망치게 되기 때문이다.

이렇듯 이번 말씀송은 우리의 인생이 메마르지 않도록 학업, 사업, 가정, 교회 등 언제, 어디에서나 샘의 근원 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라고 권면한다.

특별히 원로배우이자 목회자의 길을 걷고 있는 임동진 목사가 VCR을 통해 송팀과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시시때때로 우리를 항상 인도하시고 메마른 곳에서조차 은혜의 단비를 내려주시는 하나님을 다함께 찬양하자.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