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와 민족과 고양시 발전을 위한 조찬기도회가 지난 13일 고양시청 문예회관에서 열렸다.ⓒ데일리굿뉴스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강성봉 목사)가 주최하고 덕양구기독교연합회(회장 백원기 목사)와 일산기독교연합회(회장 박동찬 목사)가 후원하는 나라와 민족과 고양시 발전을 위한 조찬기도회가 지난 13일(수) 고양시청 문예회관에서 열렸다.
 
오성재 목사(수석부회장 성은숲속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는 송기섭 목사(덕기연 수석부회장 벧엘교회)의 기도, 백승현 장로(고양기독교평신도연합회 회장)의 성경 봉독(요 13:34~35)에 이어 일산광림교회 임마누엘찬양대가 찬양을 했다.
 
박동찬 목사(일기연 회장 일산광림교회)는 '사랑으로 만들어가는 공동체' 제하의 설교에서 "그리스도인은 세상과 다른 삶을 사는 사람들"이라면서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사랑의 실천은 곧 하나님이 주신 지상명령을 실천하는 것이다. 사랑은 입으로 하는 것이 아니다. 사랑은 행동, 즉 나눔에 있다"고 전했다.
 
기도는 정여균 목사(자문위원 원당소망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신광호 목사(일기연 수석부회장 명성제1교회)가 '한국교회 갱신을 위하여', 정희진 목사(자문위원 화은교회)가 '고양시의 발전을 위하여' 기도회를 이끌었다.
 
이어 하운용 목사(회계 우리교회)의 봉헌기도와 고양시청 신우회의 봉헌찬양, 최옥수 목사(사무총장 한사랑교회)의 광고, 우종구 목사(증경회장협의회장 높은빛예심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문성욱 목사(부회장 일산명성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순서에서 대표회장 강성봉 목사(일산새중앙교회)는 환영사를 통해 "이른 아침 조찬기도회에 참석하셔서 감사하며 건강한 고양시, 건강한 교회를 만들어나가는 일에 함께하자"고 전했다.
 
전승철 목사(서기 내수중앙교회)의 내빈 소개에 이어 이재준 고양시장과 이윤승 고양시의회의장의 축사, 지효현 목사(증경회장 신일산선교교회)가 애찬기도를 드렸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