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랄라(대표 김병갑 회장)와 칼빈대학교(총장 김근수)는 작년 4월 4일 칼빈대학교 총장실에서 글로벌 경영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훌랄라는 지난 3월 20일 칼빈대에 우수인재 장학금을 전달했다. ⓒ데일리굿뉴스

㈜훌랄라는 업무협약을 계기로 칼빈대학교에 학교발전기금 후원 및 장학금을 학기당 10명씩, 10년간 200명의 학생들에게 글로벌 우수인재 장학금을 지원을 약속했다.

이에 따라 지난 3월 20일 칼빈대학교 대강당(은천홀)에서 장학금 수여 감사예배 및 장학금 전달식이 거행됐다.

이날 훌랄라 장학금 수여 감사예배에서 김근수 총장은 ‘택한 나의 그릇(행 9:14-19)’의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최순남 부사장이 참석해 장학금을 직접 전달했다. 이날 훌랄라 장학금 수여 받은 학생은 신학대학원 학생 3명과 학부 학생 5명 등 총 8명이다.

이날 장학금 외에 ㈜훌랄라는 칼빈대학교 도서관에 도서 500권도 함께 기증했다.

(주)훌랄라 김병갑 회장은 “이번 ‘훌랄라장학금’이 개혁주의 정신으로 무장한 칼빈대학교 학생, 칼빈신학대학원 목회학 석사과정을 걸어가는 사명자의 길에 큰 동력이 될 것”이라며 한국교회를 위해 큰 사명을 감당하는 사역자들이 되기를 소망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