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폰 안의 교회] 복음의전함, 제주 전역 복음광고 게재

한혜인(hanhyein@goodtv.co.kr)

등록일:2019-05-15 09:00:05

  • 인쇄하기
  •  크게
  •  작게
  • 페이스북
  • 트위터

세상 속 크리스천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는 '내 폰 안의 교회'입니다.

#1
첫 번째 소식입니다. 제주 전역 460여 교회에 커다란 복음광고가실렸다고 합니다. 복음화율이 낮은 지역으로 꼽히는 제주도에 복음의 물결이 거세게 일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광고로 복음을 전하는 사단법인 복음의전함이오는 6월 ‘대한민국을전도하다’ 제주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복음의전함은 최근 기자회견을 열고, "국내 관광지 선호도 1위인 제주도는 ‘세계 평화의 섬’으로 지정됐지만, 복음화율은 전국 최저를 기록한다"며 "특히 높은 이혼율과 각종 토속신앙 등으로 영적인 구제가 시급한 지역"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 제주지역 교계도 적극 협력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하나님의 말씀과 사랑이 제주 땅 곳곳에 스며들길 기대해봅니다.

#2

다음소식입니다. 목회자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마련됐습니다. 부산 지역에서 '부산 기독교 목회자 친선 배구대회'가 열린 건데요.

GOODTV 주최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부산, 울산 등 경남 지역 6개 교단, 70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했습니다.

부산기독교총연합회 서창수 목사는 "이번 대회가 부울경 지역 많은 목회자가 서로 연합하고 소통하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배구대회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1위는 예장 고신, 2위와 3위는 예장 합동 교단이 각각 차지했습니다.

목회자들은 서로를 응원하며, 열정적으로 대회에 참여했는데요. 사역에 지친 목회자들이 스포츠를 통해 교제하고 재충전하는 시간이 됐을 것 같습니다.

#3

마지막 소식입니다. 국내 찬양 사역자 '어노인팅'이 최근 발매한 13집 정규 앨범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앨범의 메인곡은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묵상한 그의 사랑이란 곡입니다. 이 밖에도 하나님 우리를 부르시네, 주님 계신 곳, 그 사랑만으로등 모두 12개 곡이 수록됐는데요.

13집의 인도를 맡은 소병찬 목사는 누가복음 15장에 나오는 아버지와 두 아들의 이야기를 묵상하며 이번 앨범을 작업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소 목사는 "하나님은 자녀들과 함께 즐거워하고, 멀리 떠나간 자녀들이 돌아오길 원하신다"며 "늘 함께 하지만 아버지의 마음을 모르는 자녀들이 그 마음을 알게 되길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말씀과 기도로 앨범을 준비해온 어노인팅의 바람처럼 이 시대의 예배자들이 사랑의 하나님을 누릴 수 있게 되길 소망해봅니다.

#4

내 폰 안의 교회는 시청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나누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전화나 이메일로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내 폰 안의 교회 한혜인입니다.ㅍ
저작권자(c)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작성0 / 최대600바이트(한글300자)선거실명확인
    goodtvICGICGCCMLOVE굿피플KCMUSA기독뉴스GoodPeople아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