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장선교 전략 세미나 ⓒ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
사단법인 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이사장 윤여웅, 대표회장 박은규, 이하 '한직선')는 '직장선교 전략세미나'를 15일 대전광역시 대전한빛감리교회(담임 백용현 목사) 비전센터에서 개최한다.

세미나 대상은 전국 직장선교단체 및 단위직장선교회 임원, 선교회원, 본부 임원진, 지역·직능연합회와 직장선교대학 간사, 훈련생을 포함한 직장선교에 관심 있는 모든 직장인이다. 직장선교를 위해 기도의 가치 및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직장선교의 전략과 실행방향을 제시하며 사례를 전파해 각자가 속한 직장의 복음화를 이루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는 △차경희 간사의 '전도와 양육' 간증 △직장사역연구소장 원용일 목사의 '직장선교의 목적 및 추진전략' 강의 △장석표 베트남 선교사의 '해외선교사례 보고' 순서로 구성됐다.

공식행사를 마친 후에는 한직선 임·회원들이 △직장선교대학 규칙 개정안 심의 △직장선교 40주년 기념행사 준비(안) 토의 △직장선교 한국대회 및 예술제 준비(안) 공표 △구국기도회 및 원주교도소 방문선교 등 보고안건에 대한 심의 등을 진행한다.

한편, 한직선 박은규 대표회장은 "본 세미나를 통해 모든 직장마다 직장선교회가 세워지고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의미를 깨달아 구원의 기쁨을 만끽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기를 소망한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참가문의는 전화번호 02-3446-5070(한직선 사무국)이나 교육훈련본부장(대전) 김영수 장로 010-3460-358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