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6일부터 8일까지 광주안디옥교회에서 국가금식기도대성회 준비위원회가 주최하고, 광주초교파 구국기도회와 사도행전선교회가 주관한 ‘나라와 민족을 위한 국가금식기도대성회’가 열렸다.
 
 ▲나라와 민족을 위한 국가금식기도대성회 전경 ⓒ데일리굿뉴스

3일 동안 진행된 이번 대성회에서는 박영우 목사(광주안디옥교회), 이용희 교수(에스더운동본부 대표), 조아브라함 목사(사도행전선교회 대표), 이종선 목사(기쁨의교회 담임) 등 10명의 강사가 말씀을 전했다.
 
 ▲둘쨰날 말씀을 전한 이종선 목사 ⓒ데일리굿뉴스

둘째날 GOODTV의 ‘능력의기도’에 출연하는 이종선목사가 말씀을 전했는데, △첫째, 능력있는 기도를 하려면 믿음의기도를 해야한다. 기도하다 낙심하지말라(눅 18:1-8, 갈 6:9) △둘째, 기도에도 차이가 있다. 아마르-카라-짜아크, 큰소리인 짜아크의기도로 기도하라(삼상 7:9, 렘 33:3, 대하 32:20), △셋째, 기도만하지 말고 기도하면서 기도가 이루어지도록 명령하라(요 11:38-44, 행 9:36-43). △넷째, 기도하면서 사단을 대적하라(마 17:20, 막 9:25)는 말씀을 전하여 기도하는 분들에게 더욱 힘을 불어 넣어주었다.

이번 기도회는 찬양과 경배 후 말씀을 선포하고 힘차게 중보기도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금식을 하며 기도하는 나라와 민족을 위한 사랑의 마음으로 타올라 시간이 갈수록 뜨겁게 기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