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기독교복음방송과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가 업무협약을 맺고 한국교회 회복을 위한 글로벌선교방송단 사역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데일리굿뉴스

천기총의 선한 사역, 글로벌선교방송단 통해 알려진다

천안시 복음화와 교회 연합을 위해 활발한 사역을 펼치고 있는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가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사역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임종원 목사, 이하 천기총)는 천안시 지역 750여 개 교회와 목회자들이 활동하는 초교파 연합단체다. 해마다 소외이웃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과 복음화 대성회와 함께 다양한 선교활동을 펼치며 지역 복음화와 교회 연합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신천지 천안교회에 공개토론을 제안하는 등 교회와 성도들을 미혹하는 이단 문제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GOODTV(대표이사 김명전)와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는 12일 업무협약을 맺고, 미디어 선교를 통한 한국교회 회복 사역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는 글로벌선교방송단을 통해 다양한 활동 소식을 전할 예정이며, GOODTV는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의 선한 사역을 널리 알리고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임종원 목사는 "글로벌선교방송국으로 자리매김한 GOODTV와 함께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한국교회 회복과 연합, 교회 사명을 위해 더욱 힘쓰자"고 말했다.
 
김명전 대표이사는 "교회 일치와 성도들의 단합을 위해 헌신하는 천기총과 업무협약식을 갖게 돼 기쁜 마음으로 달려왔다"며 "선한 사역을 널리 알려 믿지 않는 사람들은 감동하고 크리스천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한국교회 회복의 동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