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선교방송단] 고신 고려학원 이사장 이·취임식 열려

한혜인 기자(hanhyein@goodtv.co.kr)

등록일:2019-07-12 23:14:27

  • 인쇄하기
  •  크게
  •  작게
  • 페이스북
  • 트위터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교회기자가 취재한 전국 교회 소식 전해드립니다.
 
고신, 고려학원 이사장 이·취임식 열려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 측 학교법인 고려학원 이사장 이·취임식이 부산 고신대학교 한상동 홀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27대 이사장 황만선 목사가 이임하고 28대 이사장으로 옥수석 목사가 취임했습니다.  총회장 김성복 목사는 “결단할 때와 행동할 때를 놓치지 말고,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로 행하는 일꾼들이 되자” 고 권면했습니다. 옥수석 목사는 취임사에서 “하나님이 없으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사실을 인지하고 하나님만 구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GOODTV 부울경본부)

 
UN참전국 추모 ‘77 콘서트’ 개최

한국전쟁 당시 UN 참전 국가를 추모하는 ‘77가족 음악회’가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에서 열렸습니다. 음악회는 UN 평화기념관이 후원하고 주식회사 사라토가가 주최했습니다. 800여 명의 관객은 함께 모여 6·25전쟁의 희생자들을 추모하고, 22개 참전국의 나라 이름으로 작사한 노래를 함께 불렀습니다. 도용복 회장은 “UN 참전국 송이 널리 퍼져나가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선조와 가족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GOODTV 부울경본부)

 
퀴어문화축제 맞선 '탈동성애 캠페인'
 
대구에서 퀴어문화행사에 맞선 탈동성애 캠페인이 열렸습니다. 대구경북CE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동성로 사랑, 가족 사랑 콘서트'에서 3000여 참석자들은 반동성애를 외치며, 거리를 행진했습니다. 오페라와 뮤지컬 공연도 이어졌습니다. 한편, 대구에서는 퀴어축제에 앞서 대구중부경찰서 경찰관들이 국가인권위원회 권고로 퀴어인권 교육을 받은 것과 관련해 대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용우 학생기자)

 
부울경 목회자 '청소년설교세미나'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청소년을 사랑하는 목회자 모임이 열렸습니다. 부산 수영로교회에서 진행된 세미나엔 부울경 지역의 청소년 사역자 80여 명이 모였습니다. 숭실대학교 권영경 교수가 ‘성경해석과 청소년설교’ , 청설모 이종화 목사가 ‘청소년과 청소년설교’, 온누리교회 곽상학 목사가 ‘내러티브와 청소년설교’라는 주제로 강의했습니다. 목회자들은 "이번 세미나가 청소년설교에 대한 어려움과 고민을 나누는 시간이 됐다"고 전했습니다.
(GOODTV 부울경본부)
저작권자(c)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작성0 / 최대600바이트(한글300자)선거실명확인
    goodtvICGICGCCMLOVE굿피플KCMUSA기독뉴스GoodPeople아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