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보령시기독교연합회(회장 신영길 목사)가 주최하고 보령시기독교연합회(회장 유경진 장로)가 주관한 제21회 한여름밤의 찬양잔치 & 제12회 행복나눔축제가 오는 8월 7일(수) 대천해수욕장에서 은혜롭게 펼쳐진다.
 
 ▲대천해수욕장 K-POP광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될 제21회 한여름밤의 찬양잔치 & 제12회 행복나눔축제가 8월 7일 개최된다. ⓒ데일리굿뉴스

대천해수욕장 K-POP광장 특설무대에서 보령시민 및 피서객 2,000여 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보령시직장선교연합회를 비롯한 각 선교기관, 교회, 기업, 단체, 성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십시일반의 물질 후원으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1부 예배와 2부 한 여름밤의 찬양 잔치로 진행된다. 1부 예배는 예수생명찬양단의 찬양인도로 진행되는 가운데, 보령시장로연합찬양단의 특송과 회장 신영길 목사의 설교가 이어진다. 이후에는 충남지체장애인연합회 보령시지회 등 8개 단체에 성금을 전달한다.

또 2부 한여름밤 찬양잔치는 MC 김성조 목사의 진행 아래 조은 선교사의 찬양으로 첫 문을 연 가운데 안재우 복화술, 조이브라스밴드, 빅콰이어 공연 등이 이어진다.

보령머드축제 즈음에 열리는 한 여름밤찬양잔치는 기독문화를 선보이며 하나님의 사랑을 여러 사람들에게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울러 지역 내 직장 및 지역복음화를 위한 중요한 사역으로 발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