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볶음밥?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복음밥!"
 
 ▲사단법인 복음의전함의 유튜브 채널 ‘복음밥TV’ 로고 ⓒ데일리굿뉴스

광고로 하나님을 전하는 사단법인 복음의전함(이사장 고정민 장로)이 젊은 층을 겨냥해 기독교 문화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한 유튜브 채널 '복음밥TV'를 리뉴얼 론칭했다고 밝혔다.

'복음밥TV'는 복음의전함의 정체성을 잘 나타낼 수 있는 '복음'이라는 키워드가 ‘볶음’이라는 단어와 유사하다는 점에서 착안한 명칭이다. 복음밥TV는 우리의 영과 육이 하나님의 복음을 통해 따뜻하게 채워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밥’이라는 부제가 달렸다.

기독교 기반의 채널이긴 하지만 단순히 크리스천 문화를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기독교인이 아니더라도 유튜브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 친숙하게 다가와 충분히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일상적이고 재미와 감동을 더한 콘텐츠를 통해 네티즌들과 쌍방향 소통을 이뤄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독교인뿐만 아니라 비기독교인과도 소통의 폭을 넓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며, 기독교 문화에 대해 오해하거나 거부감을 느끼는 비기독교인들도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복음의전함 콘텐츠기획본부 관계자는 "복음광고를 통해 일어난 감동적인 이야기부터 직원들의 사소하지만 재미난 이야기까지, 마치 갓 지은 밥처럼 복음의전함의 생생한 소식들을 전할 예정"이라며 "톡톡 튀는 다양한 주제의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기독교 문화가 익숙한 기독교인은 물론 비기독교인들과도 적극 소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복음의전함의 유튜브 채널 '복음밥TV'는 유튜브 검색창에 ‘복음의전함’이나 '복음밥TV'를 입력해서 접속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