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하고 특별한 만남을 위한 '연애학 개론'이 오는 9월 7일과 21일 지구촌평생교육원 분당강의실에서 열린다.ⓒ데일리굿뉴스
솔직당당 유쾌한 데이트 통해 건강한 만남 준비 
 
크리스천 데이트와 결혼 사역 단체인 갓데이트가 오는 9월 7일과 21일 토요일 성남 분당 지구촌평생교육원 분당강의실에서 '연애학 개론'을 개최한다.
 
이번 강의에는 갓피플 결혼예비학교 강사인 갓데이트 문형욱 대표가 주 강사로 나서 건강한 만남의 준비를 돕는다.
 
강의 대상은 △결혼과 데이트에 대해 공부 한번 안 한 청년 △결혼해야 할지 고민인 청년 △배우자를 찾는 방법을 알고 싶은 청년 △짝을 위해 기도하는데 응답이 없어 걱정하는 청년 △교회 청년과 교제는 어렵고 크리스천 청년이 주변에 없어 고민인 청년 △데이트를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는 청년 등 주님 안에서 만나 비전을 꿈꾸는 크리스천 청년이다.
 
단 접수는 1980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만 가능하다. 접수 시 프로필(지구촌평생교육원 홈페이지 자료실)과 교인증명서(소속교회), 혼인관계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접수 기간은 오는 9월 1일(일)까지 선착순 마감이다. 수강료는 16만 원이다. 강의 특성상 30일(금) 이후는 환불이 불가하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강의 관련 0505-197-1304, 접수 관련 031-710-931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