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와 부모세대, 자녀세대, 청년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회개하며 부흥을 구하는 성회가 군산에서 열린다.
 
 ▲나슈바코리아 군산성회 포스터 ⓒ데일리굿뉴스
나슈바코리아 군산성회 준비위원회(위원장 김재윤 목사)는 오는 10월 3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군산 월명종합경기장 주경기장에서 ‘나슈바코리아 군산성회’를 갖는다.

‘대한민국이여! 여호와께 돌아가자!’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군산성회는 함께 금식하며 경배와 기도, 찬양을 통해 회개와 회복의 시간을 갖는다.

‘나슈바’는 히브리어로 ‘돌아가자’는 뜻이며 호세아 6장 1절 말씀에서 인용했다.

주최 측은 “교회가 하나님께로 돌아가서 그분의 얼굴을 구할 때 하나님은 이 땅을 치유하시고 부흥을 주신다는 믿음으로 이번 성회를 준비하고 있다”며, “성회를 통해서 군산뿐 아니라 전북지역에 큰 부흥이 일어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한국 전체에 이 부흥이 전파되기를 소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군산성회는 ▲소집명령(나팔을 불어 성회를 소집하라) ▲회개(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임재(주의 얼굴을 구하는 기도) ▲하나됨(화해 그리고 부흥의 유업과 아비의 축복) ▲헌신(성별된 거룩한 세대로 드려짐) ▲부흥(마지막 때 부흥의 불을 내리소서!) ▲파송(킹덤의 군대로 일어나라) ▲비전(대한민국의 데스티니 성취를 향하여) 등 8개 주제와 방향성으로 진행된다.

성회 직후에는 저녁 8시까지 ‘청년 찬양 축제’가 이어진다.

성회 참가비는 없고, 원활한 행사진행과 준비를 위해 사전 등록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www.nashuvakorea.kr를 참조하면 된다(문의 070-8748-1945).

한편 나슈바코리아는 전북지역를 비롯해 서울과 영남, 충청 등 전국 각지의 뜻있는 교회들이 나슈바의 비전에 뜻을 함께 하고 있다. 이들 교회들은 군산성회 준비위원회 협력교회로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