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사역자 강찬 목사가 6집 앨범 발매를 앞둔 8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데일리굿뉴스
 
6집 앨범 <나누고 비우고 섬기고 사랑하는> 발표

18년째 찬양 사역을 이어온 찬양사역자 강찬 목사가 6집 앨범 <나누고 비우고 섬기고 사랑하는>을 이달 18일 정식 발매한다. 6년 만에 발표된 이번 앨범에는 대표곡 <나누고 비우고 섬기고 사랑하는>을 비롯해 <눈물없이>, <그 은혜로> 등 모두 11곡이 수록됐다.
 
대표곡 <나누고 비우고 섬기고 사랑하는>에는 하나님의 성실한 일꾼으로써 세상 어떤 것도 이기지 못하는 예수의 사랑에 의지해 살아가게 해달라는 고백이 담겼다.
 
이 곡을 작사 작곡한 주의진 씨는 "기도로 곡을 완성했다"며 "한 사람이라도 이 곡을 통해 예수의 사랑을 전하겠다는 다짐을 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 은혜로>는 하박국 3장 17, 18절 말씀을 묵상하면서 강찬 목사가 직접 작사한 곡이다. 강찬 목사는 "힘든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 한 분으로 말미암아 기뻐하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살아가겠다는 고백이 담겼다"고 설명했다.
 
<눈물없이>와 관련해 강찬 목사는 "18년 전 찬양할 때나 지금이나 한국교회의 메마른 부분을 보게 된다"며 "크리스천이 눈물없이 십자가를 바라보지 않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 곡을 통해 메마른 크리스천의 가슴이 십자가의 사랑과 열정으로 회복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예수가 길이라> △<내 만족은 오직 예수> △<은혜> △<주는 나의 생명> △<하나님의 편지> △<한마디> △<행복선택> △<회복을 명하시니> 등이 수록됐다.
 
한편, 찬양사역자 강찬 목사는 2002년 발표한 <여정>을 시작으로 <섬김>, <하나님의 은혜>, <십자가> 등을 발표하며 사랑을 받아왔다. 2007년에는 ccm 어워드 페스티벌 7대 가수상을 수상했다.
 
 ▲6집 앨범 <나누고 비우고 섬기고 사랑하는> ⓒ데일리굿뉴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