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엔봉사단과 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오는 17일 서울 강동구 성내동 소재한 중흥장로교회에서 공기정화기 기증식을 진행한다.(사진제공=한국유엔봉사단 홈페이지 갈무리)

중흥장로교회 통해 사회소외계층에 공기정화기 기증
 
(사)한국유엔봉사단(이사장 안헌식)과 (사)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지엘코리아 임직원 100여 명과 함께 오는 17일 오후 3시 서울 강동구 성내동 소재한 중흥장로교회(담임 엄신형 목사)에서 공기정화기 기증식을 진행한다.
 
이날 기증식에서는 (사)한국유엔봉사단과 (사)한국국제연합봉사단 회원, 지엘코리아 임직원이 지역 독거노인, 장애인 등 사회소외계층이 건조한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중흥장로교회 엄신형 목사에게 공기정화기 1,270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기증식을 주최하는 한국유엔봉사단 안헌식 이사장은 "공기정화기 기증을 통해 아름다운 사랑의 봉사와 따뜻한 기부문화가 전 국민의 가슴 속에 전달되어 훈훈한 정이 넘치는 행복 가득한 세상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중흥장로교회 엄신형 담임목사는 기증식을 앞두고 "'온 누리에 희망의 빛으로 충만한 세상 만들기'라는 비전을 가지고 어려운 이웃에게 복지 사역을 통해 나눔과 섬김을 더욱 열심히 실천해 나가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사)한국유엔봉사단은 1971년 9월 외무부 제78호에 따라 설립된 유엔의 공식기구로, 사회공익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는 48년 전통을 가진 사회봉사단체다. 특히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하여 유엔이 추구하는 평화·개발·인권 중심의 가치관을 확립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국내복지, 사회개발교육, 구호개발, 긴급구호 비영리 공익사업 등을 활발하게 펼쳐가고 있다.
 
(사)한국국제연합봉사단은 2009년 8월 아름다운 사랑의 봉사와 따뜻한 나눔의 실천을 통해 삶의 가치를 증진시키고 투철한 국가관, 정확한 역사관,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여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사회봉사단체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