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가 2020년 1월 10일 오전 7시 30분, 인천에 자리한 기쁨의교회(담임 이종선목사)에서 ‘2020년 신년감사예배 및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2020년 신년감사예배 및 신년하례회에 참석한 회원들. ⓒ데일리굿뉴스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는 5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부흥협의회로서, 조용기목사, 피종진목사등 50대의 대표회장이 이끌어왔다.

2020년에는 전태식목사가 51대 대표회장을 맡았으며, 작년부터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내에 발족하여 올해로 2대째 접어드는 ‘여성부흥사협의회’는 이옥화목사가 대표회장을 맡았다.

이날 가진 신년감사예배 및 신년하례회는, 1부는 신년감사예배로, 2부는 신년하례회로 가지고 서로 새해인사를 나누며 조찬을 나누었다.
 
 ▲2020년 신년감사예배의 사회를 맡은 준비위원장 이종선 목사. ⓒ데일리굿뉴스
 
 ▲2020년 신년감사예배를 마치면서 축도하시는 증경회장 대표 노태철 목사. ⓒ데일리굿뉴스

1부 신년감사예배는 준비위원장인 이종선목사의 사회로 드려졌다. 먼저 대표회장인 전태식목사와 이옥화목사의 새해인사와 한해의 다짐으로 시작되어 상임회장 조래자목사의 기도가 있었고, 신학총무 신상규목사의 성경봉독이 있은 후, 상임회장 변권능목사의 말씀이 선포됐다.

마태복음 18장 3절에서 5절 말씀을 근거로 ‘첫사랑을 회복합시다’라는 제목으로 선포된 말씀 이후 회계 박성하목사의 봉헌기도와 헌금이 있었고, 신학회장 정희안목사의 인도로 운영본부장 유무한목사의 나라와 민족 그리고 지도자를 위한 합심기도와 운영회장 이하은 목사의 평화통일을 위한 합심기도 시간을 가졌다.

합심기도는 이외에도 해외단장 조영성목사, 총강사단장 정계호목사, 운영회장 박순규목사와 상임부회장 이광택목사등의 대표기도로 모두 여섯차례 계속되며, 해외지부와 세계선교를 위하여, 제51대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를 위하여, 4·15 제21대 국회위원선거를 위하여, 그리고 미자립교회와 선교사님들을 위하여 마음과 뜻을 모아 함께 기도했다.

이후, 총사업본부장 이규철목사의 광고가 있었고, 모두가 한목소리로 ‘만복의 근원하나님’을 찬송한 후, 마지막으로 중경대표회장 노태철 목사의 축도로 감사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참석하여 덕담을 주신 중경대표회장들께서 한자리에 섰다. ⓒ데일리굿뉴스

2부 신년하례회는 기획회장 최상용목사의 사회로 먼저 중경대표회장님들의 신년축복덕담의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서기 김동호목사의 신년하례와 직전대표회장 임준식목사의 새출발을 위한 축복의 기도 시간을 가졌고, 총사업본부장 이규철목사의 사업보고와 교육회장 조영혜목사의 조찬 기도가 있은 후, 모두 함께 케잌커팅의 시간을 갖고 단체사진도 찍으며 서로 새해 인사를 나누었다.
 
 ▲2020년 신임 임원들과 중경대표회장들이 함께 케이크 커팅을 위해 모였다. ⓒ데일리굿뉴스

이후, 조찬시간은 인천 기쁨의교회 성도들이 새벽부터 기쁨으로 준비하고 정성이 깃든 식사를 대접하며 한해를 시작하는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의 모든 회원되시는 주의종들을 응원하며 섬겼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