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새해를 맞아 GOODTV가 설 명절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2020년 새해를 맞아 GOODTV가 설 명절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데일리굿뉴스

GOODTV 설 명절 특집 프로그램

세계성지테마기행 '낯선 즐거움 이스라엘 겨울기행'이 20일부터 23일까지 4부에 걸쳐 오후 2시 20분 방영된다. 겨울 철새가 쉬어가는 늪지대부터 세계에서 가장 낮은 사해까지 다양한 지형을 가진 이스라엘의 숨겨진 모습을 볼 수 있다.
 
'매일 주와 함께'는 하나님을 만난 개그우먼들의 이야기로 꾸려진다. 개그우먼 정경미와 김혜선이 출연하며 각각 월요일과 수요일 9시 10분에 시청할 수 있다.
 
삶 가운데 그리스도인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고민이 많은 때, 대한민국 제 1세대 철학자 김형석 교수가 말하는 '그리스도의 인생관'이 해답이 될 수 있다. '느헤미야 기도회-김형석 교수편'은 24일 오전 9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천 연예인들의 성지순례 프로그램 '더 로드'는 설 당일인 25일 오후 4시에 1부가 27일 오후 2시 20분에 2부가 방영된다. 가수 팀, 김현욱 아나운서, 개그우먼 조혜련 등 크리스천 연예인들이 국내 성지순례를 하며 신앙 선배들의 못다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마지막으로 26일 24시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열린 '메시아 연주회'가 방영된다. 연주회는 여의도순복음교회 '나사렛 찬양대'의 목소리와 '할렐루야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꾸려진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