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MA, 선교사 쉼터 구호물품 지원 요청 外 [글방단·교계]

김민주 기자(jedidiah@goodtv.co.kr)

등록일:2020-04-24 18:00:49

  • 인쇄하기
  •  크게
  •  작게
  • 페이스북
  • 트위터

KWMA, 선교사 쉼터 구호물품 지원 요청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가 자가격리를 시작하는 선교사들에게 '쉼터 구호물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호상자에는 선교사들이 자가격리 기간 동안 먹을 수 있는 즉석밥과 국, 반찬 등 5만원 상당의 식료품이 담겨있습니다. KWMA는 "거취 문제와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선교사들에게 성도들의 기도와 후원은 큰 힘이 된다"며 "마음이 있다면 구호물품 지원에 동참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구호물품 지원에 참여하기 원하는 교회 또는 성도는 KWMA 대표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신천지 단체 HWPL 법인 취소
서울시가 신천지의 위장 평화단체인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 법인 설립을 취소했습니다. 서울시는 24일 "HWPL에 대한 행정조사와 청문회를 실시한 결과 법인 취소 요건을 적발했다"며 "법인제도 악용과 위장 종교활동으로 인한 피해자 발생을 막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법인이 취소됨에 따라 HWPL은 각종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기존 법인과 동일한 법인명을 사용할 수 없게 됐습니다. 

육·해·공 군인교회, 코로나 재난극복 기부
육군과 해군, 공군 군인교회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부활절 온라인 예배에서 모인 헌금 8,200만원을 코로나 19 재난극복기금으로 기부한다고 밝혔습니다. 전체 헌금 가운데 5천만 원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고, 나머지 3,200만 원은 군내 의료지원팀에 전달할 계획입니다. 육·해·공군 군인교회는 "기독 장병들과 군인 가족들이 부활 신앙으로 재난 극복에 적극 동참하고, 아파하는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전했습니다. 

미션파트너스, '퍼스펙티브스' 온라인 개설
선교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단체 미션파트너스가 선교 교육 프로그램인 '퍼스펙티브스' 훈련을 온라인으로 개설합니다. '퍼스펙티브스'는 세계선교에 대한 성경적, 역사적, 문화적, 전략적 관점을 배우는 교육 과정으로, 1973년부터 미국과 한국 등 여러 나라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퍼스펙티브스는 12주 과정으로 4월 29일부터 온라인 개강을 시작하며, 봄학기에만 한시적으로 열립니다.

GOODTVNEWS 김민주입니다.
저작권자(c)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작성0 / 최대600바이트(한글300자)선거실명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