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 수도중앙노회, 목사 임직식 外 [글방단·교계]

하나은 기자(onesilver@goodtv.co.kr)

등록일:2020-05-29 17:52:56

  • 인쇄하기
  •  크게
  •  작게
  • 페이스북
  • 트위터

백석 수도중앙노회, 목사 임직식 
광은교회 최생금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예장백석 수도중앙노회가 광은교회 일산성전에서 "목사 임직 및 강도사 인허식"을 진행했습니다. 1부 예배에서 직전노회장 문강원 목사는 “사울이 바울로 변화된 것처럼 사랑과 섬김의 본을 보이는 임직자,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역자가 돼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2부 강도사 인허 및 목사 임직식에서는 14명이 강도사 인허를, 6명이 목사로 임직 받았습니다. 증경노회장 김한배 목사는 “하나님이 쓰시는 좋은 사람으로 인정받는 목회자가 되길 바란다”며 “무엇보다 예수님을 잘 믿는 목회자로 본을 보여달라”고 권면했습니다.

2020 선교통일한국 컨퍼런스 개최
선교통일한국협의회가 "2020 선교통일한국 컨퍼런스"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한국교회, 선교사와 선교단체, 전문가의 통일선교 연합 인프라 구축을 위한 협의의 장을 마련하는 취지로 열렸습니다. "GREAT KOREA MISSION 통일을 넘어 세계 선교로!"라는 주제로 열린 컨퍼런스는 30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선통협 공동대표 황성주 박사와 한동대 정진호 교수가 주강사로 나서 선교비전을 제시했습니다. 김종국 대표회장은 "선교통일을 준비하는 로드맵이 설정되고 실현 가능한 계획이 제시되는 모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대한성서공회 신임 이사장에 정하봉 목사
대한성서공회가 제 133회 정기이사회를 열고 신임 이사장에 진관교회 정하봉 원로 목사를 선임했습니다. 대한성서공회는 임원 선임에 앞서 2020년 상반기 성서 반포·출판 관련 내용을 보고했습니다. 국내에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7만 3464부가 줄어든 26만 1326부의 성경이 보급됐습니다. 해외에는 80개국에 108개 언어로 된 성경 218만 9601부가 전달됐습니다. 권의현 사장은 "성경 지원을 요청하는 각국 성서공회에 성경을 보급할 수 있도록 한국교회와 협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장신대, 굿네이버스에 코로나 지원금 전달
장로회신학대학교 기독교교육과 학생회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에 지원금을 전달했습니다. 학생들은 코로나로 돌봄을 받지 못하는 아동을 위해 십시일반 후원금을 모으게 됐다며 아동복지사업을 전문으로 수행하는 굿네이버스에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굿네이버스 김기영 서울본부장은 “등록금으로 걱정이 많은 시기에 자신보다 도움이 더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장로회신학대학교 기독교교육과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GOODTV NEWS 하나은입니다.
저작권자(c)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작성0 / 최대600바이트(한글300자)선거실명확인
    goodtvICGICGCCMLOVE굿피플KCMUSA기독뉴스GoodPeople아멘넷